이용 가능한 시즌: 시즌 1 (14 Ep), 시즌 2 (16 Ep) 기타 이름: 효린 민박; 효리의 홈스테이: 시즌2 쥬도 걸스가 여기에 있습니다. 윤아가 요리하는 동안 사람들은 동백꽃이 피어있는 정원에서 웃는다. 눈이 내리고, 장면을 동양 그림으로 바꿔보입니다. 악천후의 시합은 손님의 러시를 멈추지 않습니다. 효리가 나가자 상순과 윤아는 허둥지않아 도와달라고 애를 드린다. 노천탕에서 휴식을 취하실 수 있습니다. 이번 시즌, K팝 아이돌 그룹 소녀시대 윤아가 한국의 유명 인사 이효리의 제주도 하우스를 재개장하며 겨울 여행자들을 맞이한다. 가수 아이유는 여러 가지 결과를 가지고 있다. 그녀의 가사에는 그렇게 하지만, 그녀는 중단 된 가운데 커피와 국수를 만들기 위해 관리합니다. 새로운 손님이 곧 도착합니다. 손님들은 밖으로 나왔고, 효리와 윤아는 해변으로 가고, 상순과 보검은 개를 산책한다. 다시 B&B에서, 모두가 마피아를 재생하기로 결정합니다.

누가 살아남을 것인가? 14명의 손님으로 가득 찬 효리는 압도적입니다. 상순이 서울로 떠날 때 는 더 강해지지만, 잘생긴 스타 박보검이 깜짝 등장해 도움을 청한다. B&B의 네 그룹은 해변 여행부터 제주의 눈 덮인 산에 이르기까지 모험을 떠나게 됩니다. 그러나 보검의 따뜻함을 집에서 빼앗을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 기다림은 끝났습니다! 효리의 B&B는 제주도의 아름다운 겨울을 위해 시원한 업그레이드와 함께 열려 있으며, 이번에는 소녀시대의 윤아의 도움으로 오픈한다. K-pop 디바 이효리와 남편은 아름다운 제주도에 집을 열어 무료 숙박, 식사, 심야 채팅을 위해 여행객들을 맞이합니다. 눈보라가 몰아치고 손님이 도착할 예정이며, 효리는 침대에서 아프다. 그러나 귤 과수원과 동굴로의 여행은 행운의 방문자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출연: 이효리, 이상순, 이지은, 임윤아, 박효리, 상순, 아이우가 해변을 방문한다.

어떤 사람들은 물을 두려워하지만, 그들은 모두 서로의 회사를 즐긴다, 특히 함께 마지막 밤이 알고. 아이유는 동생을 해외로 찾아가 B&B 주인을 떠난다. 그런 다음 효리는 막걸리 숙취를 가지고, 그래서 아침 요가 수업을 가르치는 것은 가능성이 보인다. 게스트하우스의 마지막 이틀은 모닥불과 가자미 머그워트 수프로 축하합니다. 효리, 상순, 윤아는 감성적인 작별 선물을 교환한다. 효리의 홈스테이는 가수 이효리와 이상순이 제주도에 있는 자신의 집에서 게스트하우스를 운영하고 남녀다른 사람들과 함께 지내는 리얼리티 예능이다. 신청사이트가 개설된 후 6일 만에 약 16만명이 신청했다. 이는 이전 지원자의 8배에 달하는 수치입니다. 또 다른 효리신드를 표시했다. 꿈을 위해 싸우고, 그 과정에서 사랑을 경험하고 찾고, 모든 단계를 성장시키는 대학 운동 선수의 그룹에 대한 성년의 이야기.

`아는 형이 아니다`는 고등학교 콘셉트의 주인공이 출연하는 대한민국 버라이어티 쇼로, `편입생`으로 게스트로 출연하는 한국 유명 인사들이 출연한다. 평화로운 휴가를 위해 효리는 IU가 금오레움을 하이킹하고 춤을 추는 데 영감을 받는다. B&B로 돌아온 새는 파이프는 효리의 여동생의 자리로 탈출하라는 메시지를 표시한다. 잭슨의 첫 번째 게스트는 한국인을 거의 구사하지 못하는 외국인이다. 상순은 그와 연락을 한다. 그런 다음 오토바이를 타고 두 명의 손님이 더 도착합니다. 눈이 없어 손님들이 효리의 길을 가는 것을 막을 수 없습니다. 세 명의 서퍼들이 좌절한 것을 들었나요? 눈보라가 마침내 멈춥니다. 지금 해변에 떨어져! 오늘날의 B&B 손님들은 막걸리 쌀 와인을 만들고 채소를 수확하는 데 바쁜 부부를 포함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