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릴리언트 클래식 프레스코발디 음반에 합당하고 독창적인 부록. 이탈리아 산드로 이보 바르톨리, 희귀하고 혁신적인 레퍼토리, 레스피기 피아노 협주곡 (BC_94055), 부쇼니의 거대한 판타지아 Contrappuntistica, 피아니스트 투어 드 포스 (BC 94223) 및 리스츠 / 부소니 편곡 (BC 9420)의 국제 적 찬사를 가져 , 희귀하고 혁신적인 레퍼토리, 그의 화려한 클래식 녹음 (BC_94055), 부쇼니에 의해 거대한 판타지아 Contrappuntistica, 그리고 리스츠 / 부소니 편곡 (BC 9420)의 피아니스트, 거대한 기술 력의 피아니스트, 희귀하고 혁신적인 레퍼토리 전문 피아니스트, 그의 화려한 고전 녹음 르네상스 시대의 거장 지롤라모 프레스코발디는 다양한 새로운 기술과 “트릭”을 소개하는 악기 키보드 스타일의 훌륭한 혁신가였습니다. 그의 키보드 독창성은 그의 창의성에 경의를 표하는 그의 후 많은 작곡가 영감을. 이 새로운 CD는 프레스코발디, 레이샤, 레스피기, 바우어, 페인베르크, 바르토크, 리게티 등 다양한 작곡가들이 각자 독특한 스타일로 작곡한 곡들을 한데 모은 다.  발췌, Reicha, A: Fugues (36) 피아노, Op. 36 이 채널에 대 한 자막을 가지고 에 전념 하는 지역 사회 구성원을 만나. 아래에 코멘트를 남겨 그들을 격려하시기 바랍니다! 2011년 드래곤 TV에서 방영된 제리 얀과 예다 첸주연의 중국 리메이크 영화 `나의 화려한 삶`(내 화려한 삶)이 출연했다. [23] 터키 리메이크 제목은 내 손으로 이동하자 (엘리미 비라크마) 알프 나브루즈와 알리나 보즈 주연 TRT 텔레비전에 방영. 당신은 Viki에 자막과 너무 커뮤니티의 일부가 될 수 있습니다! 한국 드라마 중 가장 높은 평가를 받은 드라마중 하나다. 20주 연속 시청률 차트 1위를 유지하며 지난 방송분47.1%의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다. [3] 36 푸그, Op. 36: No.

14. 푸게-판타이지(G.A. 프레스코발디 이후)은 더 이상 부자가 아니었기 때문에 그녀를 피한 형진을 포함한 몇몇 친구들로부터 도움을 요청했다. 그녀는 친구 혜리의 도움으로 나이트클럽에서 일자리를 찾았다. 나이트클럽에서 은성은 현진의 상류층 박준세(배수빈)를 만났고, 그곳에서 일하는 모습을 보고 충격을 받았다. 또한 은우와 연락이 끊김에 선 환도 만났다. 은우가 실종되었다는 사실을 알게 된 은성은 황폐해졌고, 동생을 찾으려 애썼지만 아무 소용이 없었다. 은성은 혜리와 준세의 도움으로 작은 방을 빌려 서은 은우를 찾아 나선다. 한편, 손숙자는 인생에서 방향이 없고 회사와 직원들을 어떻게 소중히 여겨야 할지 몰랐기 때문에 손자에 깊은 실망을 안게 되었다. 손자에 대해 어떻게 해야 할지 고민하던 숙자는 가난할 때 살았던 동네를 찾아가 만두를 팔고 있는 은성을 만났다. 숙자는 사고를 당했고 은성으로부터 도움을 받았다. 은성은 자신의 일일 경비를 감당할 수 없을 때에도 최선을 다해 보살피려고 애쓰는 것을 보고 은성의 연민에 감동을 받았다.

그녀는 은성을 집으로 데려온 후 가족에게 은성과 함께 살겠다고 말했고, 침몰한 제2지부의 수익을 20%까지 늘릴 수 있다면 은성을 식품회사의 상속자로 임명하겠다고 밝혔다.